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 이수 BBQ 황금올리브치킨 매장에서 즐기기

by 제타 2018. 6. 12.
반응형


오늘은 BBQ 치킨 사당점 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먹었어요. 요즘 계속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있는..

배달로 주문하지 않고 직접 방문해서 먹었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방문해서 먹곤 하는데요 ㅎㅎ 이유는 더 따끈한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ㅎㅎ


▼ 사당 BBQ치킨 위치 ▼



사당역과 이수역 딱 중간 쯤에 위치하고 있고, 큰 길을 따라 가다가 골목길로 쇽 들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큰길을 따라 걸으시면 이디야를 만나는 데요 ~ 요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BBQ 치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안은 작습니다. 

아무래도 배달이 많으니 그런 것 같아요.

자리는 12자리 정도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몇 손님들이 보이긴 했었는데 오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ㅎㅎ

물론 배달은 끊임없이 있었지만요




BBQ 메뉴입니다.

써프라이드를 저번에 먹어봤었는데

역시나 그래도 황금올리브가 짱이에요 저한텐 ㅎㅎ



데드풀2가 개봉하면서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왔나봐요.

매장별로 한정수량이 있다는데 아직 사당점은 남은 걸로 보여요.



요렇게 쌓여있었거든요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황금올리브가 나왔습니다.

아주 영롱해요.. 황금빛..




냠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역시 황금올리브에요 ㅎㅎ..


배달도 편하지만 한번쯤 매장 방문해서 즐겨보시는거 어떤가요 ~ ?

이상으로 BBQ치킨 매장에 직접 가서 먹은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