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방배동 분위기 좋은 카페 BOKA, 더치 커피 맛있는 곳!

by 제타 2018. 6. 13.
반응형


사당역/이수역 방배동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BOKA(보카)


방배경찰서 앞에 있는 카페라서 위치기 정말 좋고 찾기도 좋은 카페에요.


더치 커피가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찾아가 봤어요.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위치는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분 정도 거리에요


좋은 원두를 쓰는 곳이라고 하여 가봤는데 한번 메뉴를 볼까요?


오늘의 스페셜 원두라고 해서 매일 바뀌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스페셜 원두를 먹을까 더치 라떼를 먹을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커피 종류가 많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더치 커피가 눈에 띄네요 ㅎㅎ


저는 더치 라떼로 주문했답니다.



맛있는 케익도 있답니다~ 


저녁 식사를 하고 간단하게 작업하기 위해 찾은 곳이라서 따로 케익은 주문하지 않았는데


다음에 또 올거라서 그땐 케익을 주문해볼께요!



사실 위치가 아주 좋기 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이 사진을 찍자마자 3~4팀이 바로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더치 라떼에요


6000원인데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좋네요.


조용하게 음악을 들으며 작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사당역에서 프렌차이즈 카페 말고 맛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BOKA CAFE(보카 카페)를 추천드려요.


아마 이런 분위기 좋은 곳에서 고백하면 100%일 것 같은 느낌이네요.


커피 맛도 아주 좋네요.


그럼 이상으로 사당역 분위기 좋은 카페 보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