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명동/회현] 남대문시장 맛집 내고향 냉면만두에 다녀왔어요

by 제타 2018. 6. 7.
반응형


명동/회현 만두, 냉면 맛집 내고향에 다녀왔어요


정성으로 빚어 더 맛있는 냉면과 만두. 정말 맛있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남대문 시장쪽이고 회현역에서 걸어서 3분거리입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무래도 가게가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웨이팅이 필요하지만 


금방금방 자리가 나는 것이 장점입니다!



메뉴판이에요.


보통 혼자오면  추천드리는 메뉴가 

1. 잔치국수+고기왕만두

2. 쫄쫄이냉면세트

라고 하네요!



저희는 일행이 4명이라서 쫄쫄이냉면4개와 모둠만두,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오른 쪽에 있는 만두가 고기만두이고


나머지가 모둠만두입니다 ㅎㅎ



모둠만두에는 왕새우만두+김치만두+고기만두+ 그리고 저 납작한 만두는 이름을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왕새우만두와 김치만두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기가 상상한 것보다 훨씬 커서 만두 한판만 시켜먹어도 충분할 듯 합니다.



만두 비주얼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


보기도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보기 좋은 만두가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쫄쫄이냉면!!


살짝 매콤한데 식초를 두세방울 정도 떨어뜨려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남대문시장에 들릴 일이 있으시면 맛집 내고향 냉면만두에 한번 들려보세요~


맛집 유저로서 정말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