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대천해수욕장 깔끔한 조개구이맛집 조개톡톡 적극 추천 !

by 제타 2018.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맛집 조개톡톡을 소개합니다.

대천해수욕장 앞에는 조개구이 집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저희는 열심히 찾던 중 조개톡톡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조개톡톡을 선택한게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길을 잘 몰라서 조개톡톡 뒷문으로 ㅎㅎ 들어갔어요.

앞쪽에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조개톡톡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사실 대천해수욕장 앞의 조개구이집들은 가격이 대부분 비슷합니다.

실제로 호객하시는 직원분도 가격은 어차피 동일하니 이왕이면 ~ 하시면서 호객하십니다 ㅎㅎ

저와 친구의 목적은 조개구이였으므로 조개구이 소자 5만원을 주문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조개톡은 마치 카페같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마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듯 해요 !

해수욕장 근처 식당들 가면 비위생적인.. 곳들이 많았는데

역시 찾아보고 가길 잘했어요 !

정말 모든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신경쓴 느낌이 나고, 깔끔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조개톡톡은 2층도 있습니다.

2층에 화장실도 있고, 바깥 풍경이 더 멋있게 펼쳐져 있습니다.

호텔화장실..? ㅎㅎ 아니고 조개톡톡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에 정말 놀랬어요.. 이렇게나 깨끗한 화장실이라니.. 조개구이집 맞나요 ㅠㅠ



조개구이를 주문하면 요정도의 치즈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1,000원 추가하면 치즈는 더 나옵니다.

계란찜, 날치알볶음밥, 치즈 등입니다.

해물무침과 미역국입니다. 해물무침은 맛있었는데 미역국은 그닥.. 이었어요 ㅎㅎ

돼지숙주볶음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조개톡톡은 스끼다시까지 정말 깔끔하고 다 맛있었어요 !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그리고 연어샐러드입니다.

스끼다시가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먹다가

조개구이를 남길뻔.. 했지만 다 먹었습니다 ㅎㅎ

주인공인 조개들입니다.

가리비, 키조개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소(小) 자여도 정말 양이 푸짐하니까 양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그리고 얼마나 싱싱한지 약간 구워지면 입을 잘 벌립니다.

예전에 을왕리의 어디 조개구이집을 갔을 땐 조개가 입을 절대 벌리지 않아서

다 태웠던... 기억이 나는데 조개톡톡은 하나도 그런게 없었습니다.

정말 시설, 신선함, 맛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조개톡톡!

대천해수욕장에서 조개구이집 찾아 방황중이시라면

조개톡톡 정말 두번 세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