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신세계 마블 럭키박스(익스클루시브 인피니티 박스) 개봉 후기

by 제타 2018. 4. 21.
반응형

저는 마블 어벤져스를 엄청 좋아합니다. 각각 영화만 최소 3번씩은 정주행한듯..!?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로키랑 토르구요 특히 빠개진 묠니르(망치)를 갖고 싶었답니다.


아무튼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 SSG.COM에서 공개한 마블 럭키박스!! 개봉 후기입니다.

과연 뭐가 들어있을지..!?


이틀만에 왔고 배송이 아주 빠르네요..!!


상자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일단 상자가 매우 크네요~~ 요즘 잘나가는 SSG.COM에서 디자인해서 그런지 상자 디자인도 매우 맘에 들구요 







상자를 개봉해보겠습니다. 크기가 큰 만큼 망치에 대한 기대를 하게 되네요..!! 과연!?



일단 큰 박스가 있는거보니 망치인가 싶었지만 공기청정기였구요 아래에서 내용물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망치는 없었지만 100% 만족..!!


1. 마블 카드.. 용도는 뭔지 모르겠습니다만 마블 빠로서 1000% 인정

만족도 : ★★★★☆



2. 카카오페이지 기프티카드. 사실 박보검이 아니라 토르였으면 만족도 별 5개인데 어쨌든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볼 때 쓰면 좋을 것 같군요

만족도 : ★★★☆☆


3. 마블 포스터(총 3개중에 랜덤으로 걸리는데 가장 맘에 드는 휘황찬란한 아이언맨 포스터가 걸렸네요) 생각보다 커서 나중에 액자에 넣어서 걸어둘 생각입니다 ㅎㅎ

만족도 : ★★★★★



4. 자 다음은 레고. 토르랑 로키 형제 레고이고 신데랄라 레고도 들어있었습니다. 

일단 만족스러우니 점수를 준 뒤에 조립해보겠습니다.

만족도 : ★★★★★





자 조립된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토르의 벌쳐가 맘에 드네요 






이건 신데렐라 레고. 럭키박스라서 들어있는 건지.. 아니면 신데렐라도 나중에 어벤져스 일원이 되는 떡밥인지 잘 모르겠네요

알고보니 신데렐라도 엄청난 강자일수도..?





5.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장 비싼 공기청정기.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높은 날에 무조건 틀어놔야할것같아요 크기는 크진않고 적당한 크기?

이게 가장 맘에 들었으므로 당연히 제 만족도는요

만족도 : ★★★★★




어벤져스 중에 가장 약골인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네요 디자인 최고입니다.

거치대에 놓은 모습이네요 실제로 작동시키면 파란 불이 들어옵니다 아주 멋져요




요즘같은 시대에 정말 잘 쓸것같아요 소리도 크지않구요~ 전기는 많이 먹는진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대한 망치는 오지 않았지만 그건 따로 구매해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참 4월 27일에 아이맥스로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 보러가는데 즐감하고 올께요~~!



종합 점수 10점 만점 !!

만족도 : ★★★★★★★★★★



이상으로 마블 럭키박스(익스클루시브 인피니티 박스) 개봉 후기를 마칩니다.


아래는 토르와 로키 형제가 전투를 타노스를 잡으러 떠나는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