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신림역 맛집] 르브와 파스타 피자 맛집 추천 & 메뉴 가격

by 제타 2018. 5. 23.
반응형

신림역 파스타 피자 맛집 르브와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신림역에서 만나서 급 정한 곳인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 르브와 신림점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



신림역 3번 출구에서 나와 3분 정도 직진하다 보면 올리브영이 보입니다.



올리브영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아 조금 걸으면 건너편에 르브와가 보입니다.



드라마 미녀 공심이 촬영지 였다고 하네요 ㅎㅎ




식당에 들어서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 해주십니다.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건너편 테이블에 손님이 왔을 때 저기 보이는 커텐으로 가려주시더라구요 ~


사소한 배려였지만 식사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 분위기는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테이블은 셋팅도 잘 되어 있고요 ~


파스타랑 피자 집에 가면 항상 테이블이 좁아서 난감 했는데, 르브와는 2명 손님에게도 큰 테이블을 제공해서 편했습니다.



메뉴를 열심히 고르고 있다보면 어느 순간 식전 빵이 나와있습니다.


식전 빵은 방금 한듯 따뜻했습니다.




메뉴입니다.


1인 1메뉴 주문시에 포르마지오, 마르게리타, 갈릭 피자 중 하나가 무료 제공이고 


다른 피자를 원하시면 3~4천원 정도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각각 까르보나라버섯크림파스타를 주문했고


피자는 마르게리타를 선택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


맛은 평범했습니다. ㅎㅎ



버섯크림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입니다.


파스타의 양이 정말 많아요 ㅎㅎ..


그런데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국물의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파스타 양이 정말 많아서 이렇게 시키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양이 많아서 저희 조금 남겼어요 ㅠ 아까워라)




파스타 2개 + 피자 1판 + 음료수 1개 = 30,300원 나왔습니다 ㅎㅎ


나름 착한 가격이었다고 생각해요.


신림역에서 데이트하시거나 친구 만나서 맛집 찾고 계시다면 르브와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신림역 맛집 르브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