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맛집] 초밥 맛집 데이트 추천 초와밥 후기 및 가는 길

by 제타 2018. 5. 21.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초와밥 이라는 곳입니다.


사당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5분 정도?)만 이수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찾을 수 있는 곳인데요 ~


이번 방문이 세 번째 입니다.


사당역/이수역에서 초밥 가게를 찾고 있다. 맛집을 찾고 있다.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 하면 초와밥!


▼▼▼ 위치입니다 ▼▼▼





사당역 10번 출구로 나와 이수역 방향으로 걷다가 


올리브영 건물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이와 같이 초와밥 건물이 나옵니다.



재료 준비시간은 평일 오후 2:30 ~ 4:30 이네요 ~


이 시간만 피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매월 일요일은 정기 휴일 이네요!



메뉴는 보시는 것과 같고요



저희는 두 명이서 갔고, 모듬초밥 한 세트 특선 초밥 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모둠 초밥이 아니라 모듬 초밥이라고 되어 있네요~



어묵국물 우동(?)은 기본으로 나오고요 ~




특선초밥과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생선도 도톰하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는 장어와 연어 초밥을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를 마칠 때 즈음에는


묵음지 초밥과 연어 뱃살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저는 3번 갔는데 3번 다 나왔습니다 ㅎㅎ


항상 주시는 지는 잘 모르겠네용


서비스까지 해치우면 배가 아주 부를거에요 ~ ㅎㅎ


참고로 이 곳에서 소개팅 하는 분들도 본 적이 있었습니다~!


사당역/이수역에서 맛집 및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사당역 초밥(스시) 맛집 초와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