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배스킨라빈스 사당방배점 후기 및 소개

by 제타 2018. 5. 23.
반응형


얼마 전에 오픈한 사당방배점 배스킨 라빈스입니다.


사당역과 이수역 중간 지점쯤에 있구요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저희 일행 동선과 딱 맞아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를 먹으려고 배스킨라빈스에 들렸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메뉴의 사이즈, 맛 갯수 및 가격입니다.


사이즈와 고를 수 있는 맛의 갯수는


파인트(3가지 맛) > 쿼터(4가지 맛) > 패밀리(5가지 맛) > 하프갤런(6가지 맛) 이랍니다.


가게 내부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주 깨끗하고 청렬했습니다.



저는 제일 좋아하는 맛이 피스타치오 아몬드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알았던 사실.


엄마는 외계인 맛에 슬픈 사연이 있더라구요... ㅠㅠ


엄마는 외계인 고를 때마다 이름이 웃기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그렇게 슬픈 사연이 있을 줄이야..


아들과 아빠가 밤 하늘을 보며 아빠가 아들에게 엄마는 저기 하늘나라에 있단다.


아들이 "그럼 엄마는 외계인이야?" 라는 이야기인데요.


이 맛에 너무 슬픈 사연이 있어서 아무래도 가장 유명세를 탄 것 같습니다.



배스킨라빈스에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아이스크림 케익을 파는데요~




먹기가 정말 아까울 정도로 케익이 이뻤습니다!


특히 어벤져스 케익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다음 생일 때 케익을 먹게 된다면 저 케익을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포장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슝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