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방배] 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스테이크 파스타 랍스타) 추천

by 제타 2018. 5. 26.
반응형


오늘은 정말 정말 유명한 맛집인 사당/방배 데이트 코스 겁없는 토끼 부엌을 다녀왔어요.


방문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 정말 감동적인 맛이었어요 ㅠㅠ


랍스타/스테이크/파스타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로제파스타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 위치는 여기에요 ▼▼▼ 



저는 오다가다 몇 번 봤던 곳이라 바로 찾아갈 수 있었는데


처음 오신다면 큰 길가가 아니라 조금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 ㅠ


매장도 정말 작아서 잘 찾아가셔야 해요 ㅎㅎ




겁없는 토끼부엌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매장이 정말 작아요 ! 자리도 얼마 없어서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것 같네요.



주차공간은 없다는 안내가 있고,


1시 반에서 5시 반은 재료 준비 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일요일은 쉰다고 해요 !





안으로 들어온 내부입니다.


저희는 네이버 톡톡으로 오전 11시 반에 예약해서 방문했는데요 ~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저희 말곤 아무도 없고 한적했어요 ㅎㅎ



곳곳에 토끼 그림과 인형으로 장식된 것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아기자기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가게 구경을 잠시 하고 있는데 중간중간에 직접 예약을 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네이버 톡톡, 전화, 방문 예약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버리느라 메뉴판 사진을 못 찍고 왔어요....


안창살 스테이크 + 로제파스타 = 40,000원 이었단 기억밖엔.....ㅎㅎ



먼저 주문한 자몽에이드와 스프라이트가 나왔어요.


원래 애플망고에이드 시키려 했는데 망고가 아직 도착했다는 슬픈 소식...


으로 자몽에이드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로제 파스타




안창살 스테이크가 연달아 나왔습니다.


메뉴가 모두 준비되면 같이 주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로제 파스타와 스테이크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로제 파스타는 정말 감동적..


우연인지 가장 인기있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손님들 모두가 같은 메뉴를 시켰어요.. ㅎㅎ



그런데 정말정말 맛있었지만 조금 남기고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ㅠ


양이 엄 ~~ 청 많거든요 ㅎㅎ


이렇게 메뉴 두 개를 시키셨다면 세 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


나오고 나니 남기고 온 음식이 자꾸 생각나네요....


세 분이서 가신다면 만 원대로 드실 수 있으니 가격 부담도 없을 거고요 !



들어올 땐 저희 뿐이었지만 나갈 때 쯤엔 자리가 모두 찼어요 ㅎㅎ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으니 꼭 예약하고 방문해보세요 ㅎㅎ



오랜만에 정말 좋은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 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