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방배]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 옹심이 메뉴 가격 후기 : 보쌈 가성비 좋은 맛집

by 제타 2018.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토요일을 맞아 가족 점심 외식을 했습니다.


사당역 근처의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 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1시쯤 도착을 했는데, 이미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식사 중이었어요 ~



저희가 간 곳은 별관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어요.


다행히 4명 자리가 있다고 해서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


▼▼▼ 위치는 요기에요 ▼▼▼



본관, 별관이 있는 걸로 봐선 정말 인기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사당역 12번 출구 쪽으로 나와 파스텔 시티 건물 뒤쪽으로 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별관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본점의 위치도 알려주고 있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등산 후에 오신 분들, 저희처럼 가족 단위,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보쌈메뉴 주문했을 때 순두부와 공기밥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아래는 메뉴 입니다.






저희 가족은 4명이서 시골보쌈 3인 세트와 비빔냉면, 감자 옹심이를 주문했습니다.


보쌈 주문시 고기의 부위는 선택할 수 있는데 잘 몰라서 섞어달라고 했어요 ㅎㅎ..







메뉴를 기다리다보면 찌개가 나옵니다.


계란과 함께 나오는데, 보글보글 끓기 시작할 때 계란과 김을 넣어주시면 



맛있는 찌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시골보쌈 3인분입니다. 고기, 파절이와 무말랭이, 김치, 깻잎과 상추가 제공됩니다.


(양이 적어보이는데 은근히 배불러요... ㅎㅎ)



요로코롬 깻잎에 얹어서 양념과 채소를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채소도 신선해요. 





감자 옹심이 입니다.


떡 느낌인데 그렇게 무겁지는 않은 맛이에요.


같이 들어 있는 칼국수와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옹심이와 같이 나온 배추김치입니다. 여기가 김치 종류가 다 맛있더라구요.



비빔냉면 ! 냉면 맛집으로 불려도 될만큼 맛있었어요 !


깨를 갈아 넣어서 그런지 아주 고소하고


면발도 질기지 않고 아주 쫄깃했습니다.


냉면 꼭 같이 주문하세요 !



저희가 오후 1시에 가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점심 특선 돌솥밥 보쌈정식 (11,000원)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


먹으면서 저걸 시킬걸 그랬나.. 하기도 했어요 ㅎㅎ..


저렴하니까요 !



보쌈과 함께 다양한 요리도 주문해서 맛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다 맛있으니까요ㅎㅎ)



이상으로 사당역/방배 맛집 !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 옹심이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