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서울대입구역/낙성대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가격 후기 - 11번가 쿠폰 찬스로 맛있게 먹기

by 제타 2018.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11번가에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1,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파는 프로모션을 했었는데요 !


(일행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고, 40,000원 이상 시 1매 사용 가능, 70,000원 이상 시 2매 사용 가능합니다. 제휴 카드와 중복 사용 되고요!)


인당 2매 까지 구매가 가능해서 일찌감치 구매를 해두고, 바로 다녀왔답니다.


몇 년만의 아웃백 방문인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랜만이었습니다.



강남을 갈까 서울대입구를 갈까 고민하던 중에


주말이라 강남은 사람이 너무 많지 않을까 해서 서울대점으로 향했습니다.



▼▼▼ 위치는 요기에요 ▼▼▼



서울대입구역 1,2번 출구 쪽과 가까이에 있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울대점은 주말에도 예약이 가능해요 !


그렇지만 당일예약은 불가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하시면 편리하겠죠 ?!


물론 저희는 예약 안하고 갔어요 ㅎㅎ



아웃백(OUTBACK) 스테이크하우스 외관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가 2시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35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말씀 주셨어요.


실제로는 20분 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 


옆에 다이소가 있어서 거기 좀 둘러보고 오니까 딱 맞았습니다.


요렇게 대기 장소도 넓고, 에어컨도 빵빵하니 오래 기다렸단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이름이 호명되면 안으로 들어갑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밖에서 볼 때보다 안에서 보니 더 넓더라구요.



요렇게 자리를 배석 받았습니다.





아래는 메뉴에요.







저희는 랍스타가 급 먹고 싶어서 랍스타 커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다가 반 정도 남은 아웃백 빵 입니다.


제가 이 빵 정~~말 좋아하는데, 특히 초코렛소스에 찍어먹는 게 좋아서


따로 달라고 했습니다.


요고 모르셨다면 꼭 달라고 해보세요 또다른 맛입니다.



아사이베리 에이드와 딸기 에이드 입니다. 


ㅎㅎㅎ 일반 에이드 맛이구요.



양송이 수프입니다. 이거 맛있네요 !


간이 조오금 세긴한데 맛있게 싹싹 긁어먹었어요.



이렇게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타 메뉴가 먼저 나왔어요.


굽기는 미디움레어이고, 고기 안질기고 부드러워요 !


딱 좋았어요.



랍스타도 띵 하고 살이 분리되는데 맛 정말 좋습니다.



아웃백의 시그니처죠 ~ 투움바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역시 맛있어요 요 근래 먹은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아참 그리고 요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타 는 돌판(?) 에 나와서


스테이크를 끝까지 뜨뜻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정말 맛있게 폭식했습니다. 행복했어요.



마지막은 녹차와 커피입니다.


저희는 바로 나가야해서 테이크아웃으로 달라고 했어요 ㅎㅎ


요렇게 담아주시네요.



빵도 착실히 챙겼습니다. 당연히 초코소스도 같이요 흐흐


늦게 먹기도 했고, 폭식을 해서.... 얘로 저녁 식사를 대신 했습니다.


저희는 딱히 할인카드도 없고... 멤버십도 등급이 낮고.. 해서 쿠폰 사용 외엔 많은 할인을 받진 못했어요 ㅠㅠ


혜택 있는 카드 있으시다면 꼭 챙겨가세요 !!


(쿠폰 사용 시에는 나중에 재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



요런 혜택도 보이네요 !



쿠폰과 함께 할인 혜택까지 다 챙기시면 정말 저렴하게 아웃백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오랜만에 비싸고 맛있는 음식 먹었습니다 ㅎㅎ 기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