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응암오거리 인생술집 ★소소★ 추천 - 새절역, 응암역 근처!

by 제타 2018. 6. 3.
반응형


응암오거리/명지대 인생술집이자 맛집인 소소 후기입니다.


가게 이름이 소소에요.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가게 이름도 "소소"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지대, 명지전문대 맛집입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요란하지도 않고 적당한 전등이 맘에 들었어요!


진솔한 이야기를 하기에 좋은 술집같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ㅎㅎ


이른 시간이었지만 사람이 금방 찼어요 ㅎㅎ



가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인원이 4명이라서 꽤 많이 주문했어요.


해물로제스튜, 감바스 알 아히요, 치킨 가라아게, 치즈계란찜 등 주문했습니다.


술 시작은 하이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감바스 알 아히요 입니다 ㅎㅎ


오일과 향신료로 맛을 낸 새우맛이 정말 좋았어요.


브로콜리와 토마토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요건 빵입니다 ㅎㅎ


국물이랑 감바스 알 아히요에 찍어먹었더니 맛있었어요



이 아이는 하이볼입니다 ㅎㅎ


시작은 하이볼로 했지만 결국은 후레시로 마무리 했습니다.



감자가 맛있어요~!



치즈계란찜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ㅎㅎ



해물로제스튜입니다. 


소주랑 잘 맞더라구요 ㅎㅎ



치킨가라아게 입니다.


양념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그럼 응암오거리 분위기 좋은 술집 소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꼭 보세요 ㅎㅎ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