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vies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완전 꿀잼 후기! 쿠키 없음!

by 제타 2018. 7. 28.
반응형

출처 -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방금 보고왔습니다.


정말 꾸준히 나오는 시리즈이지만 매 시리즈마다 다 꿀잼보장하네요 ㅎㅎ


폴아웃 뜻을 찾아보니 (방사능)낙진, 좋지못한 결과, 어긋나다 등의 뜻이 있네요.


중간에 한번 반전이 있는데 그 반전과 엄청난 액션이 이 영화의 볼거리에요.


아참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은 쿠키영상이 없습니다!


출처 - 스틸컷


이번 시리즈에서 악당은 레인과 라크입니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배우들이 실마리를 풀어가는 영화에요.


출처 - 스틸컷


매혹적인 금발미녀는 화이트 위도우로 블랙 위도우를 연상시킬 정도로 카리스마가 있는 여자랍니다.


전투력이 상당하다는...


출처 - 스틸컷


아무래도 미션 임파서블의 꽃은 톰크루즈의 몸소 실천하는 액션 연기겠죠?


정말 저 같이 고소공포증있는 사람들은 보기도 힘든 장면을 매 편 찍더라구요..;;


스턴트맨이 대역하지도 않고 작품을 위해 직접 한다고하니 팬들이 정말 존경스럽게 보겠지만


개인적인 팬심으로 너무 걱정이 되네요ㅠㅠ 이제 나이도 생각하셔야할텐데 몸좀 아끼셨으면 좋겠어요!


출처 - 스틸컷


이렇게 완전 나이스 팀이랍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벤지, 일사, 에단, 루터.


사실 전 시리즈가 제대로 기억이 안나서 가물가물한데 꼭 다시 봐야겠어요!




출처 - 스틸컷


이 헬기 씬도 직접 찍었겠죠?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출처 - 스틸컷


출처 - 스틸컷


와.. 정말 저는 100억을 줘도 절대 못할 연기에요.


보는 내내 아찔하고 제가 연기하는 것도 아닌데 어질어질 하더라구요;;;


출처 - 스틸컷


이걸 직접 다 해내니까 톰크루즈가 사랑받는 이유겠죠?


팀의 전폭적인 믿음을 주는 톰크루즈.


중간에 라크가 밝혀지는.. 장면 기억나시나요?


레인과 가면 대사가 나오기전에 저는 "헉 알았다!"하면서 반전을 깨달았어요.


라크가 누구인지는 미리 예상할 수 있었지만 언제 밝혀지나 궁금해했었는데 딱 그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개인적인 평점으로는 10점 만점에 9.7점 드리겠습니다!


전 시리즈를 몰라도 꿀잼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편.


아마 다음 편도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