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붙이는 법 - 2주마다 손쉽게, 여름에 어울리는 셀프네일!

by 제타 2018.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서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첫 도전을 포스팅 했었어요


오늘은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부착 후 2주 뒤 제거 후기 및 새로운 디자인 부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은 구매할 때도 적혀있지만 최대 2주, 14일 지속된다고 써있습니다. 그보다 오래 부착하고 있다면, 네일스티커가 너덜너덜해질 뿐만아니라 손톱도 많이 손상이 가는 것 같아요. 그러니 꼭 ! 2주에 한 번 씩은 손톱도 쉬게 해주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꿔줘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토요일 저녁에 제거를 하고 영양제를 듬~뿍 바른 뒤에 일요일 저녁에 부착을 해서 월요일에 새로운 마음으로 출근길에 오릅니다 ㅎㅎ 몇 번 하다보니 새로운 취미가 된 것 같아요.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첫 부착후 2주가 지난 뒤의 모습입니다 ! 손톱 밑 부분을 보시면 손톱이 조금 자랐고, 끝에 부분의 스티커가 조금 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래도 쥬얼스티커도 잘 붙어있는 것 보니 정말 부착력은 인정합니다 ! 단, 머리 감을 때 쥬얼스티커 부분에 머리카락이 자주 껴서 힘든건 안비밀.. 


제가 예전에 다른 브랜드꺼도 패디로 도전을 해봤는데요.... 어떤 브랜드꺼라곤 말씀 못드리지만 곡선 부분이 부착도 안되고 해서 부착하다가 포기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부터 그냥 데싱디바 쓰기로 결심했어요 !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제거 직후 입니다. 손톱에 손상이 조금은 있지만, 진짜 젤네일 후 제거했을 때와 비교하면 그래도 많이 괜찮은 상태인 것 같아요. 저는 손톱 바디가 큰 편이라 저렇게 조금만 길어도 손톱이 너무 커보이기 때문에 열심히 자르고 새롭게 부착 들어갑니다.






이번이 두 번째 부착이기 때문에 어떤 손톱에 붙일지를 먼저 써놓고 시작했습니다.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은 네일 스티커다보니 아무래도 떼었다 붙였다 하면 부착력도 떨어지고, 먼지가 들어갈 수도 있으니까 정확한 크기를 파악하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잘 붙이는 법 ! 을 말씀드리자면, 

1. 손톱이 울퉁불퉁 하지 않도록 잘 닦아 주시는게 가장 기본 !

2. 손톱 큐티클보다 아주 살짝 위쪽부터 붙여주셔야합니다. 안그러면 큐티클로 인해서 끝부분이 떠버릴 수 있어요.

3. 내장된 버퍼로 갈아내는게 힘든 (저같은) 분들은 손톱깎이와 가위를 이용해서 윗부분을 잘라주세요 !

4. 좀더 광택을 원한다면 위에 탑코트로 얇게 한번 발라주세요 !



두 번째 부착 후 사진입니다. 2주 뒤에 찍은 사진은 없지만.. 요거는 쥬얼스티커가 조금 빨리 떼져서 마음이 아팠어요.... 쥬얼스티커만 있는 것도 따로 구매가 가능한데, 다음에는 그걸 쟁여두고 떨어질 때 붙여줘야겠어요.




또 다시 2주가 지나고.. 부착한 후기입니다. 이제 부착이 점점 더 익숙해져서 시간도 적게 걸리고, 더 꼼꼼하게 부착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요즘 같이 더운 날에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취미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ㅎㅎ 일반 젤네일하기에 손상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네일스티커에 한 번 도전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