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남대문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후기 - 한잔하기 좋은 빈대떡 맛집

by 제타 2018. 8. 24.
반응형


남대문 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에 다녀왔어요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간단하게 술자리를 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안주들이 하나당 몇천원 밖에 안하지만 맛이 아주 좋아서 


이른 시간이지만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신세계백화점에서 남대문시장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보입니다 ㅎㅎ



전을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도 얼마 안나옵니다 ㅎㅎ


그래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짜고 매운걸 좋아해서 이건 조금 밍밍했지만


술안주로 적격입니다 ㅎㅎ



이건 오뎅탕인데 아주 푸짐하네요~


회현역이나 신세계백화점 본점 쪽에서 식사하실 분들.


그럼 남대문시장 맛집인 순희네 빈대떡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