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얌샘김밥 메뉴 및 후기 - 서울역 근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지하 위치

by 제타 2018.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친구들과 함께 서울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을 일이 있었어요.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던 중에 얌샘김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 모두 엄청 배가 고픈 상태여서 메뉴도 많이 주문했습니다. 그럼에도 가격은 아주 착했어요 ㅎㅎ

얌샘김밥은 서울역 12번출구와 연결된 포포이츠 바이 쉐라톤 호텔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밑에 위치해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얌샘김밥의 입구 입니다.


얌샘김밥 서울역점은 평일에는 오전9시에서 오후 9시, 주말엔 오전9시에서 오후7시까지 운영하고 모든 메뉴가 포장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얌샘라면은 신라면인가봅니다 ㅎㅎ 신라면이 한가득 쌓여있는 걸 보면요. 매장은 약 40명 정도는 거뜬히 들어오지 않을까 할 정도로 큰 편입니다.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희는 장조림 버터 비빔밥과 참치 샐러드김밥, 얌샘라면, 라돈 모다기를 주문했습니다.


참치샐러드 김밥입니다. 요즘 김밥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얌샘김밥처럼 속이 꽉 찬 김밥이라면 요정도 가격 인정합니다 ㅎㅎ


아마도 신라면 ㅎㅎ? 라면은 역시 실패하는 법이 없습니다.



라돈모다기 입니다. 라볶이와 미니김밥, 돈가스가 한데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혼자 왔는데 뭐 먹을지 고르기 어려울 때 주문하면 좋을 메뉴 같습니다.


장조림 버터 비빔밥입니다. 뭔가 이름부터가 입맛을 땡기는 메뉴였는데 생각보다 그리 맛있진 않았습니다. 버터의 고소한 맛이 좀더 강하게 느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이렇게 네 개 메뉴를 주문하고도 21,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서울역 근처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식당 찾고 계신다면 얌샘김밥 적극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