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카시오 지샥(G-SHOCK) 그래비티 마스터 GA-1100-2BDR 구매 후기 및 착샷

by 제타 2018. 9. 9.
반응형

군대에서도 시계를 차고다니지 않았는데 갑자기 지샥(G-SHOCK) 시계에 꽂혔어요.

개인적으로 남자, 군인, 엔지니어의 상징인 지샥시계가 참 좋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입했고 보증서를 받아왔습니다.


제품 결함시 보증기간 2년 내에는 무상 A/S가 가능하고 그 이외에는 유상 A/S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종은 GA-1100-2BDR 입니다

구매전에 네이버 카페 지사모에서 상품을 대충 보고 갔어요.

머드마스터, 빅페이스, 그래비티 마스터 중에 저는 그래비티 마스터를 구매했어요.

손목이 두꺼운 편이 아니라서 적당한 크기였고

푸른 빛의 시계알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아요.

출처 - 신세계백화점


스톱워치, 타이머, 알람, 200미터 방수, 온도, LIGHT, 방위 등의 기능이 존재하네요!

그럼 착샷을 볼까요!?


구매가격은 약 30만원 정도이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할인을 받아서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가서 구매를 했는데 차자마자 마음에 들어서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