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vies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 베놈 알아보기

by 제타 2018. 4. 25.
반응형


포스터가 매우 강렬하네요 별 정보도 없고 아직 베일에 가려진 영화입니다. 과연 스파이더맨이 나오는 영화일지 아닐지 궁금하네요.


베놈

초인적인 근력과 스피드, 민첩성을 자랑한다. 스파이더맨과 마찬가지로 손발로 대부분의 물질의 표면에 달라붙을 수 있으며, 공생체 코스튬을 통해 거미줄과 비슷한 물질을 발사한다.


톰 하디가 주연인 영화 베놈이 수수께끼에 머물다가 드디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이라고 공개될 것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그래도 엄청난 정보가 들어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마블 히어로라 하면 좋은 능력을 인류를 위해 혹은 좋은 일을 위해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영화 베놈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의 공식을 깨고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라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베놈이라고 하면 스파이더맨3에서 등장한 베놈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과연 마블이 어떻게 이끌어낼지, 그리고 이어갈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스파이더맨3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위험감지 능력을 무력화시키기 때문에 스파이더맨에게는 아주 껄끄러운 상대였습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하고 휴전하고 안티히어로로도 활약하게 됩니다.





일단 24일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블 신작 영화 베놈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베놈이라는 캐릭터는 우리나라는 잘 모르겠지만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라고 하네요.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베놈은 1984년에 개봉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처음 등장했고 생존을 위해 인간을 숙주로 삼는 외계 생명체입니다.

다시 말해서 아이언맨 슈트 같은 느낌인데 자아가 있는 외계생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유가 있으면 숙주를 거부하고 다른 숙주를 찾기도 하는데요 1대가 에디브룩, 2대 안젤로 포투나토, 3대 맥 가르간, 4대 플래시 톰슨, 5대 리 프라이스로 이어져왔습니다.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숙주와 함께 활동하면서 악행을 하다가 4대 플래시 톰슨과 활동할 때 착해져버린(?) 베놈이 5대 프라이스로 가는데 프라이스가 자꾸 악행을 저지르려고 하니까 베놈이 프라이스를 설득하게 되고 결국 스파이더맨과 1대 에디 브룩이 파놓은 함정에 걸려 결국 갇히게 됩니다. 이후 다시 에디 브룩에 붙어서 안티 히어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절주절 설명을 해서 알아듣기 어렵지만 나쁘지만 착한 악당인 베놈이라는 팩트만 나열해봤습니다.


정말 한우물만 파는 녀석이 아니라 자아를 갖고 행동한다는 것이 오히려 더 정감이 가네요


마블 영화 최초로 아마도 악역으로 주인공을 맡을 것 같고 생긴 것처럼 평범하지 않고 징그럽게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어떻게 풀어갈지는 예상할 수 없지만 출연진에는 톰 하디, 미셀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제니 슬레이트, 우디 해럴슨, 미쉘 리 등이 있고 

특히 톰 하디는 한국에서도 아주 유명합니다. 


2018년 10월에 개봉한다고 하니 올해는 마블영화만 보다가 1년이 가겠네요 ㅎㅎ

올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다음으로 기대되는 작품인데 빨리 개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