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방배] 곱창 맛집 맛집곱창구이

by 제타 2018.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엔 곱창을 먹고 왔어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당역 근처의 맛집곱창구이 입니다.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나중에는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이름 그대로 맛집이었습니다.



▼▼▼ 위치는 여기에요 ▼▼▼




사당역 11번 출구로 나와 골목길 따라 조금 걷다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황색 간판이 보이면 잘 찾아오신거에요 !


저희는 모둠곱창을 시켰는데요 ~ 1인분에 19,000원 입니다.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6명이서 모둠곱창 6인분에 볶음밥 3인분으로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 



모둠을 시키면 곱창, 염창, 대창, 막창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다 맛있으니까 이거저거 많이 드세요 ㅎㅎ



간과 천엽도 기본으로 나오고요 ~


또 좋은 점은 부추가 무제한 입니다. ㅎㅎ


곱창이랑 부추랑 같이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



종업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는 것도 맛집곱창구이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에요 !


곱창은 굽는 것도 그렇고 언제부터 먹어야할지,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는데


직접 구워주시니까 딱 ! 맛있을 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또 ! 좋은 점은 다 먹을 때가 되어도 판이 그렇게 까맣게 그을리지 않는다는 점이었어요 ㅎㅎ


다른 곱창집 가면 곱창, 부추가 다 까맣게 타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기름이 잘 안빠져서 그랬는지 잘 못구워서인지는 모르겠어요..)


여기는 그런게 없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


함께한 모든 친구들이 인정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사당에서 곱창이 생각날 땐 맛집곱창구이 방문해보세요 !


친구들과 와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곱창부터 볶음밥까지 빠짐없이 훌륭합니다. 적극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