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한우 소고기 맛집 고놈들 메뉴 가성비 추천

by 제타 2018. 5. 27.
반응형

한 달 전 쯤 이수역 근처의 소고기 맛집인 <고놈들> 에 다녀왔어요 ~


가족 네 명이 방문했던 곳이구요 ~ 가게가 깨끗하고 고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 고놈들 패밀리팩 69,000원-



▼▼▼ 위치는 여기에요 ▼▼▼



이수역(총신대입구역) 12번 또는 13번 출구로 나와 5분 정도만 골목길을 따라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외관은 이러합니다.


밖에서 봐도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고놈 패밀리팩을 주문했는데요 ~



세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조개탕도 같이 나옵니다.


조개탕도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패밀리팩을 주문하면 나오는 고기의 양입니다.


저는 솔직히 처음에 보고 엇 너무 적은거 아니야 생각했었는데


먹다보면 생각보다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저희 네 가족 모두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ㅎㅎ




요렇게 생긴 화로에 고기를 맛있게 구우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냉면, 된장찌개 까지 함께하시면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4명이서 69,000원에 한우를 즐길 수 있었던게 가장 좋았습니다 ~



가족 식사 또는 회식 아니면 데이트 장소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소고기 맛집 고놈들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