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인스타그램 사진 크기 조절 앱 소개 (InstaSize App)

by 제타 2018.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바로 올리면 가장자리가 짤리는 참사가 벌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인스타그램 사진을 조정해서 올리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더라구요.


이 앱 이름은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InstaSize-Photo Editor"이고 인스타 그램 유저들에게 애용받는 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소개해볼까 해요.


인스타그램 사진 크기 조절하는 앱입니다.



일단 구글 플레이에서 instasize를 다운받습니다.


다운받고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 버튼을 눌러서 사진을 사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앨범이 열리면 원하는 사진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쪽의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는데 거기서 약간의 수정(필터 등)을 진행할 수 있네요~


다 끝났으면 아래쪽에 빨강 동그라미로 표시된 공유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그럼 완료가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바로 올릴 것이라면 인스타그램을 선택해주시고


한번 확인해보실거면 갤러리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갤러리를 선택했고 저장되었다는 문구가 나왔네요.



실제로 저장된 사진을 보니 위 아래를 사진 비율에 맞춰서 흰색으로 여백을 넣어주네요.


간단하지만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실제로 한번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음처럼 나온답니다.


왼쪽이 수정된 사진이구요.


오른쪽이 원본입니다.


왼쪽의 경우 짤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고


오른쪽의 경우 가장자리가 짤렸습니다.


물론 사진이 조금 작아지는 영향이 있기는 하지만 


사진 전체를 살리려는 목적을 달성했네요~




간단한 아이디어이지만 정말 편리한 앱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필수앱이라고 하네요^^


그럼 잘 사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