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스마트폰 아웃포커스 촬영 인물사진 SNOW(스노우) 어플 DSLR 효과 소개

by 제타 2018. 5. 27.
반응형

사진 찍을 때 어떤 어플 사용하시나요 ~ ?


저는 기본 앱 외에도 SNOW(스노우), 싸이메라, 픽테일 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도 SNOW(스노우) 어플의 DSLR 효과 - 아웃포커스 효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효과인데요 ㅎㅎ



DSLR 효과는 사진 촬영시 아웃포커스(아웃포커싱) 샤샥 처리 해주는 효과에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웃포커스 멋있게 된 사진은 일반 사진과 비교했을 때 뭔가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폰X, 아이폰8+ 에서 제공되는 인물사진 모드... 가지고 싶지만 저는 다른 걸 쓰고 있어요...ㅠ


그러던 중에 이 효과를 찾았습니다 ㅎㅎ




스노우 어플을 실행하고 왼쪽 스마일 버튼을 눌러주세요



누르면 하단에 DSLR 보이시죠 ?! 이걸 누르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과 같이 컬러, 흑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컬러를 선택하고 지금 보이는 컷에서 바로 촬영을 누르면



이렇게 주변이 아웃포커스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죠 ?




흑백 모드를 선택하고 촬영한 결과입니다.



장미로는 효과를 제대로 느끼기 어려우니


DSLR 효과를 저희 집에 놀고 있는 인형들에게 써 볼게요.



DSLR 효과 적용 전 입니다.



DSLR 효과로 촬영한 사진 입니다.

 


색감 차이는 조금 있긴 하지만 확실히 아웃포커스 효과가 보이는 듯 합니다 ~



이 효과를 사용해본 결과 


인물과 배경의 경계선이 아주 명확하게는 구분되지 않아요 ㅎㅎ


아무래도 한계가 있을 거니까요 !



하지만 아이폰의 인물사진 효과를 아주 미약하게는 느껴볼 수 있겠죠...?



이상 SNOW(스노우) 어플 아웃포커스(아웃포커싱) 촬영 DSLR 효과 소개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