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LG V30 스마트폰케이스 하드케이스 소프트케이스 추천 색상 및 착용샷

by 제타 2018. 5. 28.
반응형

스마트폰 V30 하드케이스 소프트케이스 추천


저는 LG V30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비인기..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쁜 케이스 찾기가 정말 어렵잖아요 ㅎㅎ.. 

오프라인 매장에 예쁜 케이스들은 대부분 아이폰과 갤럭시 시리즈만.. ㅠ


그래서!! 몇 가지 실패 후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두 가지 V30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원하는 조건은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1. 상하좌우 측면을 모두 감싸고 있어야 함

2. 얇아야 함 (그립감이 좋아야 함)


(범퍼 케이스를 끼우면 스마트폰이 가장 잘 보호되지만 저는 얇은게 최고에요.. ㅎㅎ)


두 조건을 만족하는 케이스를 찾던 중 만족해서 사용하고 있는 두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V30 초슬림 하드케이스


워낙 다양한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라 정확한 브랜드는 잘 모르겠는데ㅎㅎ


포탈에서 V30 슬림 케이스 등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케이스 입니다 !



저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 했어요


한 개당 6,900원이라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ㅎㅎ





로즈골드와 레드 두 가지 색상이고, 조금 빛나는 재질입니다.


아래는 착용사진 입니다




모서리 부분은 감싸지 않고 있지만 측면은 모두 감싸고 있고,


음량 버튼 부분도 꼼꼼히 채워져 있는 게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케이스가 아주 얇아서 스마트폰 본체의 느낌도 잘 살리고요.


단점은 때는 안타는 재질이지만 기스가 정말 많이나요 ㅠㅠ 조심히 사용하셔야 해요.


V30 머큐리(MERCURY) 슬림 소프트 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머큐리의 슬림 소프트 케이스 입니다.



 마찬가지로 네이버페이에서 구매했고, 얘도 가격이 착해요 ㅎㅎ 5,900원 입니다.




핑크샌드 색상과



핑크(핫핑크) 색상 입니다.


아래 핑크(핫핑크) 색상은 조명에 따라 약간 형광빛 이 돌기도 해요 ㅎㅎ 참고 해주세요





착용샷입니다 ㅎㅎ


소프트케이스임에도 슬림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상하좌우 모서리 모두 잘 감싸주고 있고요 ㅎㅎ


단점은 실리콘 재질이라 때가 좀 많이 탄다는거..? 네요 ㅎㅎ



이상으로 LG V30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LG V30 스마트폰 케이스 찾고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