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비주얼 스튜디오 2017 파워 모드 설치(VS 2017 power mode)

by 제타 2018. 6. 1.
반응형

주로 비주얼 스튜디오로 개발을 하는데 멋있게 사용해보려고 파워모드를 설치해보았습니다.


visual studio란 ms사의 개발 툴입니다~!


저는 2010버전부터 써봤는데 어느 덧 2017 버전까지 쓰고 있네요 ㅎㅎ


파워 모드란? 간단하게 visual studio에서 powermode를 켜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10버전은 안되며 2013~ 버전부터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2017 버전입니다.


먼저 파워모드를 설치하기 위해 도구 -> 확장 및 업데이트에 들어갑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좌측에 온라인을 선택 하신 후 우측 검색창에 "powermode"라고 검색해줍니다.


그럼 현재 글을 쓰는 기준으로 두개가 검색이 되네요.


저는 가장 최근 버전 powermode를 설치했습니다.


설치하면 비주얼 스튜디오를 재부팅해야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를 재시작하면 VSIX 설치 관리자가 뜨면서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비주얼 스튜디오를 시작하면 적용이 됩니다.


그럼 한번 파워코딩을 해볼까요?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