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잠실 석촌호수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 JBOUT Coffee, 롯데월드 무료 존, 산책로

by 제타 2018.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석촌호수를 다녀왔어요.


비오기 전이라 날씨가 조금 꾸리꾸리 하긴 했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더라구요 ~


석촌호수는 한 두 세번 와봤었는데 호수를 다 둘러 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산책이나 데이트 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석촌호수 ▼▼▼



석촌호수에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저희는 잠실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 석촌호수(동호) 쪽으로 먼저 갔습니다.


(석촌호수는 동호와 서호로 나뉘어 져있습니다. 서호가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가 위치한 곳입니다.)



석촌호수 쪽으로 가는데 정말 더웠습니다.


그래서 석촌 호수 어떤 카페라도 가야겠다는 생각에 수변 공원 쪽으로 막 걸어 갔습니다.


호수를 옆에 두고 산책길을 따라 걷다가 JBOUT Coffee를 발견했습니다.


▼▼▼ JBOUT Coffee (제이바웃커피) 위치 ▼▼▼



호수를 앞에 두고 식사, 커피, 맥주 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야외 테이블이 많고, 2층도 있는 곳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JBOUT(제이바웃) 건물 외부에요. 카페, 식당, 다이닝 카페가 다 있어서 건물이 엄청 크고 사람도 많아요.



바로 앞 풍경입니다.



JBOUT(제이바웃) Coffee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에도 이렇게 외부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진짜 진짜 맛있다고 되어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수박쥬스.




주문한 미숫가루와 수박쥬스가 나와서 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저 미숫가루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흐흐.



카페에서 나오면 바로 옆엔 다이닝 카페(Dining Cafe)가 있습니다.


다음에 저녁에 오게 되면 한 번 들려봐야겠어요.


뒤에는 살짝 롯데월드 타워도 보이네요.






음료를 들고 다시 석촌호수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공원에는 이렇게 공연을 하는 모습도 보였고요.



잉어도 보이구요.



석촌호수를 끼고 산책길을 걸었습니다. 중간중간 벤치가 많아서 쉬다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벤치에 앉아 조금 쉬었습니다.


건너편에 JBOUT(제이바웃) 건물이 보이네요.


석촌호수 동호를 다 돌고 서호로 건너왔습니다.



석촌호수 서호에서는 이렇게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수 위에 저 작은 오두막은 뭘까 봤는데 안에 알 같은 것도 보이더라구요... 


오리알일까 한참을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뭘까요 저게






매직아일랜드 아주 근처까지 왔어요.


롯데월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무료 존이라고 해서 요 다리부터 어떤 식당..? (이름을 모르겠어요)까지 들어와 볼 수 있습니다.



저기 펜스가 보이시나요? 


저기 펜스에서 놀이기구 타는 사람들을 볼 수 있고, 무료 존은 저기까지 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화살표를 따라가면 식당이 있고요.



오랜만에 석촌호수 나들이를 했습니다.


산책하기에 정말 좋았고, 잠깐이지만 롯데월드 구경도 하고 JBOUT 이라는 곳도 알게 됐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 였습니다.


날씨만 더 좋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ㅎㅎ..



이상으로 석촌호수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