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먹골역/중랑구] 묵동 장미터널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by 제타 2018. 5. 27.
반응형

묵동 장미축제 장미터널 후기


먹골역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 우연히 장미터널을 만나게 돼서 좋은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먹골역이 숨은 서울 핫플인걸 알게됐어요 ! 야외 테이블이 있는 식당도 많아서 요즘 날씨에 놀러가기 좋을 것 같아요.)



볼일을 다 보고 먹골역 7번 출구로 들어가려 했는데 띠용 바닥에 어떤 글씨가 비춰지고 있었어요.



장미터널(밤에 피는 장미) 서울 장미 축제를 알리는 문구가 있네요.


축제는 끝났지만, 장미터널을 구경하면서 걷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지도에 검색해보니 중화역 근처에서 부터 시작하는 것 같은데 


저희는 먹골역 7번출구에서 강쪽으로 직진했습니다.



장미 터널에 도착하니


동네 주민 분들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


이런 곳이 집 주위에 있다면 산책하러 자주 나올 것 같아요


강아지를 데려오신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요즘 처럼 선선한 날에 한강가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한강 공원만큼이나 좋았네요 ㅎㅎ



장미가 흐드러지게 펴서 터널을 멋지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장미와 빛이 어우러져서 터널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있어요.



터널의 색도 여러가지로 바뀝니다.



긴 터널을 지나면 



장미 전망대 쪽으로 갈 수 있는데요



빛으로 장식된 동물원(?)도 보이고



장미 정원도 만날 수 있습니다.


마치 에버랜드에 온 것만 같았어요 ㅎㅎ








멀리서 보면 다 같아 보이는 장미지만 종류가 다 달랐어요.


사진보다도 더 많은 장미들이 있으니까 구경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정원을 보고 내려오는 길엔 장미 신전을 만날 수 있어요


신전 처럼 꾸며 놓았더라구요 ㅎㅎ


사실 뭔가 건물이 있나 했는데 ㅎㅎ...



정말 우연히 찾게된 장미터널 인데요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고, 연인끼리 가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예쁜 사진도 많이 건지세요 !


데이트 코스, 사진 예쁘게 찍고 싶은 곳, 볼거리 찾으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


저녁에 가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장미터널 끝 쪽으로 가면 푸드 트럭도 있다고 하니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아주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