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공덕역] 느긋하게 혼밥하기 좋은 손수김밥 - 김밥, 분식 등

by 제타 2018. 6. 14.
반응형


공덕역에서 혼밥하기 좋은 손수김밥입니다.


공덕역 1번출구 바로 앞 마포신영지웰 옆쪽 1층에 있어요~


공덕역에서 나오면 10초 거리입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가게 이름이 손수김밥이라고 되있는 것 처럼 많은 분들이 김밥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라면이나 김밥 등 분식 류 외에도 제육볶음, 김치찌개 등 일반 백반 식당하고 같습니다.


거의 김밥천국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커피도 파네요~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김밥류, 분식류, 식사류, 주류 & 안주 등 종류가 많네요~



가게 전경입니다. 


6시 10분쯤으로 식사시간이긴 한데 손님이 많지 않아서 한가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TV가 없는 것인데 TV만 있다면 정말 천국일텐데 말이죠 ㅎㅎ



저는 스팸볶음밥을 주문했구요~


물, 김치, 단무지 등 반찬은 셀프에요



저같이 소식하는 사람들에게는 양이 조금 많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스팸볶음밥 맛도 괜찮았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덕역에서 여유롭게 혼밥하시거나 분식류, 식사류를 찾으시는 분들께 손수김밥을 추천합니다 ㅎㅎ


어머니가 말아주시던 손수김밥이라는 이름처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