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회현역] 금씨네 분식 - 혼밥하기 좋은 분식집

by 제타 2018. 6. 15.
반응형


요즘 혼밥하거나 간단하게 먹으려고 분식집만 찾아가게 되네요


저번에 들려서 간단하게 먹었던 금씨네 분식집입니다.


가게가 아담해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지 못하는 만큼 정말 혼밥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회현역 근처 금씨네 분식!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회현역에서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되서 가깝습니다~



메뉴판이에요.


김밥과 라면, 떡볶이, 순대, 오뎅이 있었고 


미리 조리가 안되있는 것으로 보아 정말 즉석으로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치즈김밥과 돈까스 김밥, 그리고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계절메뉴도 있네요^^



가게 전경입니다. 


1인용 식탁이 많은 것으로 보아 정말 혼밥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김밥이 정말 큽니다!


윗줄이 치즈김밥, 아랫줄이 돈까스김밥입니다.


라면도 먹었는데 찾아보니 사진이 없네요.


참고로 만두라면을 주문했고 만두가 4개가 들어있어서 푸짐합니다! 참고하셔요~


그럼 회현역에 혹시 들릴일이 있다면 금씨네 분식 한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