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 오늘, 와인한잔 " 메뉴 및 솔직 후기

by 제타 2018. 6. 14.
반응형


오늘은 친구들과 서울대입구역 / 샤로수길에 있는 분위기 깡패 < 오늘, 와인 한잔 > 에 다녀왔습니다.

사당역 쪽에서도 지나다니다 많이 본 곳인데, 체인점인 줄 몰랐어요. ㅎ_ㅎ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여서 꼭 한번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우연치 않게 가게 되었네요.


▼ 위치는 요기에요 ▼



오늘, 와인한잔은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와인한잔 내부에 들어오니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네온 글귀가 있네요 ㅎㅎ

분위기가 정말 괜찮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와인 먹으면 크으 ~














생각보다 안주가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그리고 와인 메뉴 보시면 그 네이밍이 정말 놀라워요... ㅎㅎ

아주 감성적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연인 분들이 많은데

친구 단위로도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주문한 와인(넌 예쁘니까) 가 나왔어요.

와인을 마시다보면 이렇게 와인잔에 고양이도 그려져 있네요.

처음 마실 때는 와인에 가려져 몰랐는데 발견하니 재밌었어요.



흑맥주도 나왔습니다.




코르크로 된 잔받침을 보면, 이렇게 글귀가 하나씩 적혀있습니다.. ㅋㅋ

정말 깨알인데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주문한 에그 인 헬(8,900원) 이 나왔습니다.

빵과 같이 나와서 찍어드시면 되는데, 정말 양이 적었어요 !

맛있긴한데.. 양이 너무 적어서 순삭 ㅠ


당혹감을 참고 어니언칠리프라이(6,900원)를 주문했습니다.



헛 근데



얘도 역시 작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또 맛은 있어요.

정말 맛있긴 정말 맛있어요.




오늘, 와인한잔 의 결론은 !


1. 맛있다 ~

2. 분위기 깡패

3. 양이 넘 적어요 ㅠ.ㅠ


다음에도 방문 의향 있지만 다음에 갈 땐 배를 빵빵하게 해서 가야겠어요

서울대입구/샤로수길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찾고 있다면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오늘, 와인한잔 메뉴 및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