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한남동 맛집 스시고코로 오마카세 완전 추천

by 제타 2018.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한 달 전 쯤에 다녀온 스시고코로 후기입니다.

조금은 비싼 밥 먹을 기회가 있어서 정~말 열심히 검색해보던 중 찾은 곳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 같이 간 다른 친구들도 아주 만족하면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오마카세 런치는 5만원, 디너는 11만원인 곳입니다.

저희는 디너로 먹었는데요 ~ 같이 식사한 친구의 이야기로는 

이정도 코스면 20만원 줘도 된다고 할만큼 푸짐하고 맛도,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그만큼 가성비도 좋은 곳이었어요 !



한남동 맛집 스시고코로는 한남오거리의 한남리첸시아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눈에 크게 띄진 않아요 ㅎㅎ



요렇게 생긴 곳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예약해서 방문했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쉐프님을 둘러서 닷지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스시고코로에는 닷지 자리 10석 정도, 

그리고 안쪽 테이블 자리 8석 정도? 있는 것 같아요


닷지 자리가 쉐프님과 이야기 하면서

설명 들으면서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어떤 부위이고,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

상세히 설명 해주십니다 ㅎㅎ



성게알이 들어간 냉국이 먼저 서비스되고



본격적으로 코스가 시작됩니다.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진 잘... 모르겠어요)






















중간에 고로케가 나와서 이제 끝났나보다 ! 했는데

(배도 정말 부르거든요)

근데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ㅎㅎ


중간에 쉐프님이 제가 배부른걸 알았는지

제꺼는 밥 양을 조금 적게 주시더라구요

이런 섬세함 ㅎㅎ..









후식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제 인생에서 가장 비싼 식사 중 하나를 마무리 했습니다.


오마카세가 처음이었던 저는...

이렇게 회, 스시 한 점씩 올라갈 때 

이렇게 먹어서 언제 배가 부르지? 라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배도 엄청 부르고 엄청 맛있고..

회가 신선하고 맛은 최고 ㅎㅎ..

중간중간 계속 눈이 띠용 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ㅎㅎ

열심히 검색해서 찾길 잘한 것 같아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


또 열심히 벌해서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ㅠ

한남동 맛집 스시고코로 오마카세 적극 추천합니다 ! 

회식으로 가셔도 정말 좋을 것 같고

기념일에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굿일것 같습니다.


한남동 맛집 스시고코로 정말 추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