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이수역 새마을식당 ! 열탄불고기 냉김치말이국수 짱

by 제타 2018. 7. 6.
반응형

얼마 전에 오랜만에 새마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정말 자주 갔던 새마을식당인데요 ~

요즘은 주변에 맛집이 많아져서인지 뜸했습니다.

그래도 언제나 열탄불고기는 최고에요 ㅎㅎ



이수역에 있는 새마을 식당은

이수역 13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길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3분에서 5분 정도는 걸어야 합니다.



주변에 수연갈비 등 다른 고기집들도 많았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엄~청 크진 않고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저희가 조금은 이른 시간인 5시 30분 즈음에 도착해서

자리가 많이 비워져있었어요.


저희는 두 명이서


열탄불고기 2인분

+

7분돼지김치

+

냉김치말이국수


를 주문했습니다 !




된장국과



열탄불고기 소스가 먼저 제공되고요.



그리고 제가 새마을식당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파절이가 나옵니다 !

다른 고깃집을 많이 가봤지만

개인적으로

새마을식당 파절이가 쵝오..에요



열탄불고기 2인분이 나왔습니다 ~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찍어먹으면 ~

흡 지금 사진을 보는데도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냉김치말이국수 ! 는 첫 도전이었어요.

여름에만 파는 메뉴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항상 7분돼지김치 1인분과 밥 추가를 해서 먹곤했는데

요번엔 냉김치말이국수를 주문하면서

밥은 따로 추가하지 않았어요 ~


요렇게 먹으니 조금 많긴 했습니다 ㅠ_ㅠ

다음에 새마을식당에 올 땐

냉김치말이국수와 7분돼지김치 중 하나를 선택해야겠어요 ㅠㅠ


이상으로 이수역 새마을 식당 포스팅을 마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