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잠실역 잠실롯데월드몰 엔제리너스(Angel-in-us coffee)

by 제타 2018. 7. 22.
반응형



잠실역 롯데월드몰1F점 엔제리너스에 다녀왔어요


엔젤리너스라고 읽었는데 정확한 이름은 엔제리너스네요 ㅎㅎ


항상 볼때마다 이름을 정말 잘 지은 카페같아요.


요즘 엄청난 무더위를 피할 겸! 그리고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길래 먹고왔어요



뉴 엔젤 인 스노우

(New Angel-in SNOW)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두명이라서 바닐라 스카이와 그린 페퍼민트를 먹어봤습니다.






바닐라스카이에는 휘핑크림을 올려달라고 했어요.


생긴 것이 정말 이쁘게 생겼어요


하늘 느낌이 솔솔 나네요!!


거의 매장에 있는 분들이 바닐라스카이를 드시는 듯 하더라구요



맛은 달고 시원하고 담백합니다.


바닐라 맛에 아이스크림 소다 맛이 살짝 가미된 느낌?


요즘 같은 무더위에 당 보충도 할겸 10점 만점에 10점이었어요.



그리고 궁금했던 그린 페퍼민트 역시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있는 메뉴인 만큼 둘다 양도 많고 특히 이뻐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말이죠 ㅎㅎ


역시 카페에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것이 비장의 무기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럼 엔제리너스에 가시면 꼭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