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스타벅스] 스타벅스 햄 치즈 데니쉬 폴더와 블루베리 요거트

by 제타 2018. 7. 10.
반응형

커피를 좋아해서 스타벅스에 자주가는데 아무래도 카페하면 스타벅스가 단연 1위인 것 같아요.

전국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커피 맛이 같고 서비스도 좋고, 사이렌 오더라는 어플리케이션까지 맘에 들어요!


보통 티라미수나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를 먹는데 오늘은 햄 치즈 데니쉬 폴더를 주문해봤어요.


토마토 소스와 슬라이스 햄, 체다 치즈를 넣은 데니쉬를 감싸듯이 접어서 구워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음료는 블루베리 요거트!!



바로 요거에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이라서 아메리카노도 주문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용!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하지만 아무래도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먹기에는 그래도 가격이 나름 있죠~


하지만 배고플 때 한번씩 먹기에는 딱 인것 같아요.



그리고 블루베리 요거트!


참고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을 적립해주는데 별을 12개 모으면 무료 음료쿠폰을 준답니다.


저는 골드회원인데 이걸로 많이 혜택을 봤어요!


무려 돗자리도 3개나 받았다는 사실!


보통 이벤트 하면 다이어리도 최소 3개씩은 받으니까 친구들을 나눠주고 있어용ㅎㅎ


아무튼 오늘은 그냥 일기같은 느낌이지만 스타벅스는 커피 질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이렌 오더 앱을 반드시 설치하셔서 혜택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