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방배 물회 맛집 통영 바다풍경 후기

by 제타 2018. 7. 24.
반응형


요즘 날씨가 참 덥죠^^?


정말 이 뜨겁고 찝찝한 느낌을 날려버리려 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바로 사당역 근처에 있는 방배동 바다풍경 이라는 곳입니다.


물회 말고도 뽈락구이, 회비빔국수 등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통영 바다풍경 1호점이네요^^



사당역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시간이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손님은 한팀밖에 없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식사류는 가격이 비싸지가 않은 것 같아요.



저희는 물회를 먹기위해 왔으니 물회 13000원짜리 2개를 주문했어요.



밑반찬 입니다.


먹음직 스러운 계란과 묵이에요.




오늘의 메인 메뉴인 물회.


위에 날치알과 여러 채소들 그리고 잡어가 얼음때문인지 정말 시원합니다


맵지도 않고 시원시원 하면서 깔끔해요


요즘 날씨라면 막걸리 안주에 정말 딱일 것 같아요.



색이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모밀을 준답니다.


모밀을 먼저 접시에 넣고 물회를 적당히 덜어서 섞어드시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요~~!


맛 평점은 날씨 버프 받아서 10점 만점에 10점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회를 정말 좋아하지만 모밀과 물회의 조합을 처음 접해봤는데 이 또한 별미더라구요.


그럼 사당, 방배 물회 맛집 바다풍경에 꼭 들러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