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충주 황금송어에서 송어비빔회, 매운탕 후기

by 제타 2018. 7. 25.
반응형


충주 황금송어 횟집에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회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별 5개 만점에 별 5개를 줄만했어요


충주 황금송어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가게 전경이에요


늦은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가게가 정말 커요



황금송어 메뉴에요


비빔회가 유명하고 저희는 송어비빔회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밑반찬이 깔리고~




송어회와 야채가 나옵니다.



야채는 상추, 양배추, 당근, 무 등이 있었어요~



요건 송어회입니다. 빛깔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송어 비빔회를 먹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먼저 접시에 적당히 송어회를 담아요.



그리고 다진 마늘을 듬뿍 넣어준 다음에



준비된 채소를 듬뿍 넣습니다.



그리고 초고추장과 콩가루를 적당히 넣어주고



잘 비벼줍니다~




자 그럼 먹어볼까요?!



역시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매운탕 이에요



매운탕도 푹 끌여준 다음에~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충주의 들림횟집만 다녔는데 황금송어도 정말 맛있네요.


충주의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충주 맛집 황금송어에서 송어비빔회를 한번 꼭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