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강남/신논현] 진격대포 - 해산물포차&랍스터 조개찜

by 제타 2018. 8. 12.
반응형


강남역/신논현역에 위치한 진격대포에 다녀왔어요.


해산물포차&랍스터 조개찜 전문점인데 위치가 건물 11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 하나는 좋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가격대가 조금 쎄기 때문에 저희는 해산물을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안주용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만 주문 했어요.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직장인 회식장소로 많이 애용되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차돌 숙주볶음, 나가사끼 짬뽕, 쭈꾸미 삼겹살볶음, 모듬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성인 3명이서 안주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할 양이었어요



그리고 나가사끼 짬뽕.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쭈꾸미 삼겹살볶음도 맛있었구요~




개인적으로 튀김은 다 좋아해서 모듬 가라아게도 맛있었어요ㅎㅎ


나중에 돈 많이 벌면 랍스타나 해산물 세트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강남역 진격대포 가게도 깨끗하고 좋았구요


해산물가게 치고 위치가 건물 11층에 있어서 조금 낯설은 느낌이었습니다


큐브 건물에 있답니다~


아래 사진은 입구에요 ㅎㅎ



그럼 신논현역, 강남역에서 회식이나 술 약속 장소이자 맛집인


해산물 대포 진격대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