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용산역 카페 대구 근대 골목 도나스 & 단팥빵 - 단팥빵, 커피 최고 !

by 제타 2018. 8. 13.
반응형

대구 근대 골목 도나스 & 단팥방을 소개합니다.

용산역에서 ITX를 탈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시간이 30분 정도 남아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리게 된 곳입니다.

우연히 찾은 곳이지만 정말 잘 들어갔단 생각이 들만큼 맛있는 단팥방이었습니다 ㅎㅎ

 


대구 근대 골목 도나스 & 단팥빵은

아이파크몰 입구 쪽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롭스 맞은편에 있습니다.



도너츠와 단팥빵 말고도 빵 종류가 여러 있습니다.



안 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 석도 있고요 ~

용산역인 만큼 여행객들이 기차시간을 기다리면서 많이들 오신 것 같았어요.



저희는 근대 골목 단팥빵 하나와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보시는 것 처럼 원두를 둘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두가지 각각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카페의 이름인 '근대 골목' 처럼,

근대 시대 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근대 골목 단팥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급하게 먹느라 빵 안은 사진을 못 찍었지만..

단팥과 생크림 맛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아서 먹을만 했어요 ㅎㅎ


저번에 먹어봤던 앙버떡이 생각나기도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앙버떡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요

원두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같은 커알못도 차이가 확실히 느껴질 정도로 원두 향이 새로웠고,

각각 신맛, 부드러운맛이 다르게 맛있습니다.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머물렀던 곳이지만

또 용산역에 가게 된다면 다시 또 들리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엔 도너츠를 먹어보고 싶어요.


용산역에서 시간이 남아 고민중인 분들은

여기 근대 골목 대구 근대 골목 도나스 & 단팥방

적극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