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청평역 근처 동해회수산 모둠회 완전 맛있어요

by 제타 2018. 8. 13.
반응형


청평역에 ITX 타러 가는 길에

동해회수산을 만났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청평역과는 걸어서 5분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합니다.



와보니 1박2일에도 나왔던 곳이네요 ㅎㅎ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두 명이라서 모둠회 소를 주문했습니다.

조금 많을까 걱정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내부는 평범합니다

1박 2일 촬영을 했던 곳이라 그런지

TV에서 1박 2일을 틀어주고 있네요 ㅎㅎ



동해회수산 모둠회를 주문하면 처음 셋팅되는 메뉴입니다.




멍게, 송어 등이 나오고



소라도 나옵니다.






크으 역시 횟집은 콘치즈 맛집이죠

콘치즈는 한 번 리필도 받았네요 ㅎㅎ



날치알이 얹어진 피클+샐러드로 상큼한 맛입니다.




첫 번째 메뉴를 다 먹어 갈 즈음에

광어, 세꼬시, 우럭 등이 나옵니다.



꽁치도 나오고



얘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후식으로 나오는 새우초밥, 튀김 종류 입니다.

모둠회 구성이 아주 푸짐하고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콤하고 향이 좋은 매운탕으로 마무리합니다.


청평에서 놀고 역으로 가는 길에 식당 찾고 계시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

정말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ㅎㅎ


저희는 저녁 메뉴를 먹었지만,

점심 메뉴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으니,

점심에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이상으로 청평역 근처 동해수산(동해회수산)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