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줄 서서 먹는 서울역 맛집 토끼정 메뉴 및 후기

by 제타 2018. 9. 2.
반응형
예전에 홍대 근처에서 유명한 맛집인 토끼정을 갔던 적이 있어요. 그 때 거의 한 시간 정도를 대기해서 저녁을 먹었던 슬픈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유명한 맛집 토끼정이 서울역사에 생긴겁니다 ! 위치는 롯데마트 옆의 서가앤쿡 옆에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고 가면서 토끼정 서울역점도 와봐야겠다~ 생각을 하던 중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늘이 정말 맑은 날이었어요. 저어기 하얀색으로 꾸며져 있는 곳이 바로 토끼정 서울역점 입니다.

가까이 가 보면 안쪽에서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토끼정은 외부, 내부 인테리어가 모두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쪽에 공간이 정말 넓습니다. 구석구석까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넓은데 대기손님이 계속 있다는 건 그만큼 유명한 맛집이라서겠죠 ?
저희도 20분 정도를 대기한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토끼정에는 굉장히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 수에 맞게 구성된 세트 메뉴도 보입니다. 토끼정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를 꼽으라면 역시 크림카레우동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제가 홍대 토끼정에서 크림카레우동을 먹었을 땐 그닥.. 제 입맛과는 맞지 않아서 이번엔 숯불고기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토끼정의 고기메뉴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자리마다 이렇게 예쁜 조명이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는 꽤나 오래 기다려야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첫 번째 메뉴 연어 호로록 입니다. 연어 세 점.. ㅠ(그것도 아주 얇은) 이 얹어진 냉모밀이라고 합니다. 메뉴에 보니 9월 13일까지만 판매하는 한정메뉴입니다. 연어가 세 점 뿐이라 실망했지만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숯불갈비 덮밥입니다. 위에 얹혀진 채소는 깻잎입니다. 깻잎향이 삼겹갈비와 잘 어우러져서 정말로 맛있습니다. 아쉬웠던건 위의 계란이 반숙인줄 알았는데 거의 완숙이어서 오잉? 했던거네요 ㅎㅎ 근데 정말 맛이 좋았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숯불구이 반반입니다. 옆에 보이는 하얀 건 밥이 아니라 샐러드입니다. 밥이 필요하다면 따로 주문하셔야해요. 고기 양념이 정말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 맛도 좋지만 간이 조금 짭조름하기때문에 밥과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개인적으론 숯불구이 반반 메뉴가 토끼정에서 먹었던 메뉴 중 가장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토끼정 서울역점 메뉴 및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