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사월에 보리밥 - 한정식집(고등어구이정식, 떡갈비정식)

by 제타 2018. 11. 18.
반응형

용산역 아이파크몰 4층에 있는 한식집 "사월에 보리밥" 에 다녀왔습니다.

사월에 보리밥을 찾아 가기 전 검색 키워드는 용산역 고등어 구이 였어요 ㅎㅎ

같이 간 친구가 고등어 구이를 먹고 싶다고 해서 검색했는데, 

제일 위에 나온 곳이 바로 이 사월에 보리밥이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중앙 에스컬레이터 타고 4층에서 내려서 조금만 앞으로 걸어가면 길목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찾는 게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간판에 이응이 떨어진거같아용..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서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토요일에 가서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 중이었고, 

용산역이라 기차를 기다리던 중에 혼밥하고 있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사월에 보리밥의 메뉴입니다.

정식 메뉴가 많아서 혼자 오셔도 푸짐하고 넉넉히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정식 메뉴에는 된장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여러 명이서 가신다면 서로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희가 잡은 자리는 이렇게 요리가 나오는 곳 바로 옆이어서

흘긋흘긋 보면서 저희 메뉴가 나오는지 기다렸답니다.






주문한 고등어구이 정식과 떡갈비정식이 나왔습니다.

두 명이서 갔는데,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

 


그리고 같이 나온 반찬들의 질도 좋고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정식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된장찌개는 조금 짭짤해서

밥과 꼭 같이 먹어야했어요 ㅠ 



맛있게 먹었던 떡갈비입니다.

위에 치즈도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고등어 구이는 살도 통통하게 올라서 양도 많고

정말 푸짐했어요 !

그리고 살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용산역에서 기차 기다리며 먹은 밥이었는데 정말 성공적이었어요 ㅎㅎ

한식이 마구 땡기는 날 용산역 아이파크몰 사월에 보리밥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