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베트남 다낭] 호핑투어 예약 선짜반도 스노쿨링 적극 추천, 다낭 데이트 코스

by 제타 2018. 5. 13.
반응형

다낭에서의 2일차는 호핑투어로 시작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다낭 호핑투어 예약에 관해서 소개를 했는데요.


베트남 다낭 데이트 코스로도 충분할 듯 하네요!

 

[베트남 다낭] 다낭 여행 준비와 도착. 방법 상세 설명!!


[베트남 다낭] 다낭 호핑투어 선짜반도 스노쿨링 적극 추천, 다낭 데이트 코스(1일차)


카카오톡을 통해 담당자 분과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호핑투어 전 날에 연락이 와서 숙소명과 방번호를 물어보셨고 ㅎㅎ


오전 9시 20분에 픽업하러 오신다고 했습니다.


픽업 시간이 다가오니 카카오톡으로 도착했다는 메시지가 한 번 더 왔습니다.


나가보니 숙소 입구에 픽업 차량이 와 있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픽업 차량을 타고 선짜반도 까지 꽤 오랜 시간 이동했습니다.




도착한 곳은 이 곳입니다.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었고, 바다와 어울리게 꾸며진 곳이었습니다.



도착하니 저희 말고도 약 4팀 정도가 더 있었습니다.


모두 모여 현지 가이드 분 (한국말을 엄청 잘하세요) 께 


약 10분에서 15분 정도 코스 설명과 스노쿨링 장비 사용 방법에 대해 교육 받았습니다.


투어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포인트는 두 곳이 있고 스노쿨링 또는 낚시를 자유롭게 즐기는 코스 였습니다.


처음에는 2시간은 너무 짧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하고나니 그 이상은 힘들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모터보트를 타고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모터보트를 타고 나가다 보면 다낭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해수관음상도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10분..? 정도 지나면 첫 번째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스노쿨링 장비와 오리발을 착용한 뒤에 바닷속을 풍덩합니다.


첫 번째 포인트에서는 물고기를 많이 볼수가 없어요 ㅎㅎ..


산호초만 정말 많이 보이는데 큰 산호초는 조금 무섭더라고요 계속 보다보면... ㅋㅋ


그래도 잘 보다보면 산호초 밑으로 다니는 물고기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첫 번째 포인트에서는 물 속에서 와인과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물 속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재밌고 맛있었습니다. 


스노쿨링 뒤에 낚시도 즐겼는데요 ~



물고기가 너무 없어서 잡히겠어 ~ 생각한 것도 잠시 정말 바로바로 올라옵니다.



물이 맑아서 물고기들이 미끼를 먹는 것을 보면서 낚시를 즐길 수가 있어요



나중 지나면 이렇게나 많이 잡힙니다.


(가이드님이 다금바리, 돔 등을 잡을 수 있다고 했는데..)




첫 번째 포인트에서의 시간이 끝나면 두 번째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이 곳에서는 더 많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 


많은 물고기 떼들을 볼 수 있어요. 


수심도 첫 번째 포인트보다 낮아서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또 스노쿨링 중에 낚시를 해볼 수 있는데요 ~


스노쿨링 하면서 즐기는 낚시는 또다른 재미랍니다.


꼭 체험해보세요 ~





두 번째 포인트에서의 시간도 끝나면 이제 출발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돌아올 때 쯤에는 다들 지쳐서 왔네요ㅎㅎ



돌아오면 이 곳에서 간단하게 물로 몸을 씻어냅니다.


이 곳은 말그대로 간단하게 씻는 곳이고, 샤워장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숙소에 돌아와서 씻어서 샤워장은 보지 못했어요 ㅎㅎ



간단하게 몸을 헹구고 이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식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우 꼬치도 있고, 삼겹살, 김치도 있어요 !


단점은 파리 무지 많아요. 한 손으로는 식사를, 다른 손으로는 파리를 쫓아내야 합니다.


음료는 콜라와 맥주가 있는데 각각 1달러, 2달러 였습니다.


식사를 끝으로 투어는 끝났고, 투어가 끝나고 가이드 분께 요금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 ! 마지막은 샌딩까지 됩니다. 


저희가 무료 샌딩은 모르고 있어서 조금 감동했어요. 그랩을 부르려던 참이었거든요 ㅎㅎ..


완벽한 코스였고 식사도 만족스러웠고, 픽업과 샌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방수팩을 챙기지 않아서 바닷속 사진을 못 찍었던 점..? ㅎㅎ 이네요


방수팩 꼭 챙겨가세요 !



혹시나 필리핀의 세부나 보홀처럼 엄청 맑은 바닷속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저희는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다낭에서 수상레저 하고 싶으시다면 호핑투어 한 번 즐겨보세요 ~ ㅎㅎ


다낭 호핑투어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