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베트남 다낭] 호이안 안방비치 더쇼어하우스 전망 좋은 카페 맛집으로 완전 추천

by 제타 2018. 5. 17.
반응형

지난 번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베트남 다낭]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이동방법 택시비 그리고 호이안 코코넛빌리지


코코넛 빌리지를 나와서 향한 곳은 안방비치 였습니다.


호이안을 대표하는 해변이죠 ~


데이트 코스로도 딱!인것 같습니다^^


끝이 없는 파란 하늘과 바다가 정말 멋있더라구요~



저는 다낭의 미케비치보다 호이안 안방비치의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안방비치를 알리는 표석이 보이면



탁 트인 바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닷길 안 쪽을 따라 3분? 정도 걷다 보면 더쇼어하우스 (The Shore House) 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표석을 보는 기준에서 왼쪽으로 걸어 가시면 됩니다.



내부가 아주 멋집니다.


푸른 바다와 하늘, 녹색 잔디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파란색과 하얀색으로 꾸며진 파라솔과 쿠션 등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포카리~~~가 생각나네요.



저희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쇼파 자리에 앉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시 봐도 멋진 풍경입니다.


자리마다 파라솔이 있고, 직원 분들이 손님이 그늘 밑에 있을 수 있도록 파라솔 위치를 이동해 주기도 합니다.



저희는 딸기스무디와 오렌지쥬스를 마셨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같이 시킨 버거도 나왔습니다.


좋은 풍경과 함께하니 더 맛있었어요.



더쇼어하우스(The Shore House)는 매우 깨끗했고,


휴식하기 좋은 좌석들, 맛있는 음식이 있었습니다.


호이안 안방비치 가신다면 꼭 추천드려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