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컴포즈커피(COMPOSE COFFEE) 메뉴 및 가격

by 제타 2018. 5. 27.
반응형

올해 4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이수역 근처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컴포즈커피(COMPOSE COFFEE)에 대해 소개합니다.


컴포즈커피에는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원래 쥬씨(JUICY)를 가려고 했거든요 ㅎㅎ


근데 쥬씨는 온데간데 없고 컴포즈커피가 오픈을 했더라구요 !


4월 말에 방문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일주일 전에 오픈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벤티(Venti)사이즈, 정말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맛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컴포즈커피 내부입니다.



메뉴는 이러합니다.


이수역 컴포즈커피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이유도 있겠지만,


사이즈에 맛까지 생각하면 만족할만한 가격입니다.




- 초코 오레오 라떼 3,000원 -



- 망고 요거트 스무디 3,500원 -



▼▼▼ 위치는 요기에요 ▼▼▼



양도 엄청 많고 달아요 ㅎㅎ


매우 저렴하니까 테이크아웃 음료 필요하실 때 방문해보세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