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VProgram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1 7화 사라진 마술사 후기

by 제타 2018. 5. 27.
반응형

넷플릭스 추리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1 7화 후기입니다.


시작은 박민영 탐정이 직접 만들어온 도시락으로 화기애애하게 시작하는데요~


정말 추리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고 박민영은 완전 만능봇인것같아요.


이번화는 제목 그대로 마술사와 관련된 사건으로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합니다.


사진출처 - 스타투데이


사건의 발생은 이렇습니다.


마술쇼 리허설 중에 마술사 최현후(챠밍)이 마술 도중에 갑자기 실종됩니다.


최현우가 사라지고 매직걸이 그 자리에서 나타나는데 이후 등장해야 할 최현우가 안나타나는 것으로 사건이 시작됩니다.


빨리 공연 전 마술사 챠밍을 찾아야 하는데 과연 찾아도 살아 있을지..


이번 화는 실제로 최면술사인 조슈아 세스가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조슈아 세스는 실제로 라스베이거스에서 최면술사로 활동하고 있다는데..


최면이 진짜인지는 저도 받아본 적, 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제가 찾아본 대부분의 자료에서는 진짜라고 말하고 있네요


그리고 또한 매직걸 역으로 AOA 혜정, 여자친구 역으로 정혜성, 드라마 감독 역으로 아나운서 조우종이 출연하는데요. 


사진출처 - 조선닷컴


드라마 감독인 조우종의 주문으로 인해 안재욱, 이광수, 세훈이 정혜성과 실제로 와이어 액션을 펼칩니다.


개인적으로 조우종의 특유의 말투가 정말 재밌고 좋았어요~


와이어 액션은 안전하게 촬영했겠지만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로써는 올라가는 자체만으로도 엄청 무서웠을 것 같아요ㅠㅠ


이번 화의 포인트는 최현우의 1인 2역 소화와 실제 마술 시범이 눈을 즐겁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유재석의 개봉 트라우마.


물론 이번화에서 밀가루 반죽을 뒤집어 쓴 사람은 김종민이지만 


친근한 유재석이 당할 때 저는 가장 재밌더라구요 ㅎㅎ


실제로 범인은 매직걸 역의 AOA 혜정이었습니다.


마술사 차밍(최현우)이 정혜성과 바람을 피워 결국 매직걸-차밍은 관계가 악화되고


매직걸이 리허설 중 마술쇼 무대를 조작하여 감쪽같이 범행을 저질러버리는데요


정말 감쪽같아서 마술하고 분간이 안됐습니다.


그런데 만약 현실에서도 범죄 사건이 마술과 관련된다면...


정말 해결하기도 어렵고 단서 찾기도 어렵고 모든 면에서 난해할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유재석 탐정단은 결국 문제를 잘 해결했고 마술 도구, 세트와 관련된 모든 트릭을 풀어내며


범인인 매직걸 혜정을 잡아내며 사건을 해결합니다.



사진출처 - 김세정 트위터



이번화는 개인적으로 사건을 풀어가는 문제보다도 마술을 보는 것,


그리고 마술 세트를 이용한 문제를 내고 이를 해결하는 과정이 재미요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화가 정말 대박입니다. 


프로젝트 D와 지금까지 나오지 않았던 유연석, 그리고 보물섬 제주도와의 연관성 등


1화부터 7회까지의 떡밥이 8화에서 어느 정도 회수됩니다.


7화는 아직까지 스토리 상에서 중요도가 큰 것 같지는 않지만 8화는 중요하니 꼭 보셔야합니다!


벌써 범인은 바로 너 시즌1이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빨리 시즌2 만들어주세요!!!


그럼 8화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