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건대입구역/어린이대공원역] 건국대 맛집 쭈꾸미 킹 메뉴 가격 후기 - 쭈꾸미 고르곤졸라피자 묵사발

by 제타 2018. 5. 29.
반응형

건대(건국대) 쭈꾸미 킹에 다녀왔습니다.


한때 쭈꾸미와 피자를 함께 파는 식당이 많이 유행(?)처럼 많이 생겼었잖아요


쭈꾸미 킹도 그 때 즈음 생겼던 걸로 기억해요



오랜만에 간 건대에서 선택한 식당은 쭈꾸미 킹입니다.


한 때 유행했다가 많이들 없어진.. 걸로 아는데 쭈꾸미 킹은 여전히 건재했습니다 ! 사람도 정말 많았구요.



▼▼▼ 위치는 요기에요 ▼▼▼


쭈꾸미 킹의 위치는 건대입구 역과 어린이대공원역 사이 쯤에 있습니다.


맛의 거리 보다는 조금 올라가야 하고, 화양시장 입구 조금 못 가서 있습니다.


한아름 볼링장이 있는 건물이자 건대 하면 떠오르는 초밥(스시) 맛집 호야에 위치합니다.




쭈꾸미 킹의 외관입니다.


만약에 쭈꾸미 킹을 찾아 왔다면 절대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을 만큼 빛나는 노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쭈꾸미 킹의 메뉴 & 가격 입니다.


저희는 쭈꾸미 피자 세트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왠지 연어도 먹고 싶어져서..)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옵니다.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어요.


쭈꾸미의 매운 맛이 고르곤졸라의 단 맛과 아주 어울립니다.



잠시후엔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인메뉴인 쭈꾸미, 고르곤졸라, 연어샐러드, 묵사발과 함께 호박죽도 나왔어요.


호박죽은 쭈꾸미 먹기 전에 입가심 하기에 좋았네요.



(밥은 무제한이니 안 아껴 드셔도 됩니다 ㅎㅎ)



영롱하네요.


쭈꾸미가 탱탱하고 맛이 좋았어요. 엄~청 맵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연어샐러드도 맛있었지만 연어가 그리 싱싱해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일반 샐러드 시켜도 됐을 뻔 했지만 또 일반 샐러드 먹었으면 연어가 생각났을 거 같기도 하고..



저는 묵사발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달짝지근해서 쭈꾸미와 함께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두 명이서 2인분을 시켜도 양이 많습니다.


저희는 엄청 배고팠던 사람 2명 + 덜 배고팠던 사람 1명 해서 싹 비웠지만


조금 많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또 좋은 점은


무료 후식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겁니다.


저는 쿠앤크와 돼지바를 엄청 고민하다가 돼지바를 집었어요 ㅎㅎ



타는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잡아주니 완벽한 조화였습니다.


건대 와서 쭈꾸미 생각날 때 들려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