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VProgram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1 10화 사라진 K 후기

by 제타 2018. 6. 3.
반응형


넷플릭스 추리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1 최종화인 10화가 드디어 마무리되었습니다.


시즌1 10화에는 쿠키영상이 있습니다. 스포이니 아래에서 다시 말하겠습니다 ㅎㅎ


탐정단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 세정을 매주 기다렸는데 아쉽네요 ㅎㅎ


정말이지 1주일에 2편씩, 5주가 정말 빠르게 지나갔네요. 벌써 시즌1 마무리라니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하지만 시즌2를 암시하며 마무리가 되어 정말 다행이고 기대가 되는데요~


10화는 역시 시즌 최종화라서 그런지 역대급 재미를 선사해주었습니다.


사진출처 - 한국경제TV


10화는 제목 그대로 사라진 K를 구출하기 위해 유재석 탐정단이 나서는데요


K를 납치한 인물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C(김정태)였습니다.


K가 보낸 문자 메시지 속의 비밀 연구소로 향한 탐정단은 K가 남긴 단서를 찾아내 레나바로 향하는데


'레나'라는 말에  개그맨 박나래가 다시 출연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구나싶었는데 박나래에게 술집을 인수했다며 개그맨 윤형빈이 사장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레나 바 아르바이트 생으로 차유람선수가 특별출연했는데요 탐정단과 포켓볼 대결을 펼칩니다.


사진출처 - 데일리안


차유람 선수가 큐대를 잡는 순간 눈빛이 달라지는 것을 보고 역시 프로는 프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얼굴도 이쁜데 당구 실력은 더 후덜덜 했습니다 ㅎㅎ



이후 유재석 탐정단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C가 살아있고 C의 정체가 프로젝트 D를 악용하려는 세력이었다는 진실을 알게 됩니다.


사진출처 - 뉴스엔


k를 구출한 탐정들은 이제 C를 잡으러(막으러)가는데 출발 전 유재석은 k에게 단독지령을 받습니다.


usb의 진실과 관련된 지령이고 절대 아무에게도 말을 하지 말라고 하죠.


c를 찾아간 탐정단은 프로젝트 D 실험 실패작들에게 잡혀 목숨을 잃을 위기에 빠지는데요.


하지만 극적으로 위기에서 탈출하고 C를 잡아냅니다.


하지만 단독지령을 받은 유재석은 폭탄이 설치된 컨테이너에 다시 들어가는데 들어가자마자 문이 잠겨버립니다.


사진출처 - 뉴스엔


그리고 폭탄 시간이 되어 컨테이너는 폭발해버리죠.


과연 유재석이 죽었을지.. 하지만 폭발현장 그 어디에서도 유재석의 시신은 발견되지 않습니다.


역시 문제를 해결하고 살아남았다는 것이겠죠?


나머지 탐정단은 그 폭발 장면을 보고 엄청 당황했을거에요 리더 유재석이 탈출을 못해서요ㅠㅠ


어찌됐든 C를 잡고 유재석은 사라지면서 시즌1이 마무리가 됩니다.


역시 이번화도 첫 문제부터 이광수와 유재석이 웃음을 선사해주었고


김세정의 엄청난 계산력,


김종민의 얼떨결에 문제해결 등 씬스틸러가 많았습니다.


정말 재밌었는데 시즌이 빨리 끝나다니 너무 아쉽네요.


하는 순간 쿠키영상이 나옵니다.


유재석이 실종한 가운데 탐정단에게 새로운 지령이 내려오지 않다가.. k가 다시 탐정단을 소집하는 내용입니다.


사진출처 - 한국스포츠경제


시즌2를 암시하는 내용이죠 ㅎㅎ 유재석이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다시 부활할 지 기대됩니다.


탐정단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시즌2 빨리 나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