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사당역/이수역] 쥬씨(JUICY) - 시원한 과일 쥬스 생각나는 날에

by 제타 2018. 6. 10.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서 밖에 있으면 계속 차가운 음료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만 해도 과일 주스 두개를 클리어 했어요.


사당역/이수역 근처 쥬씨(JUICY) 소개합니다.


▼▼▼ 위치는 요기에요 ▼▼▼




사당역 쥬씨(JUICY)는 사당역에서 이수역 쪽으로 조금 올라가야 찾을 수 있어요.


5분 정도 걷다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수역과 사당역 가운데 쯤에 위치하고 있네요.


이수역에서도 5분 조금 넘게 걸으면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쥬씨 메뉴입니다.



쥬씨가 생과일 쥬스 전문이다보니 계절에 따라 메뉴가 바뀌는데요 ~


현재는 수박이 들어간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





수박 쥬스 먹어보니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당도도 0%, 50%, 100%(기본) 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토마토와 블루베리 입니다.


당도 50%로 토마토 쥬스 먹으니까 제 입 맛에 딱이었어요.


시원한 과일 쥬스 생각나는 요즘에 쥬씨 방문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