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숙대입구역 오사카부루스 - 맥주 한 잔이나 2차로 가기 좋은 곳

by 제타 2018. 6. 11.
반응형

숙대입구역에서 숙명여대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오사카부루스에 다녀왔습니다.


모든안주 3,900원부터! 이 글귀에 혹해서 향한건 안비밀.. 안주 싸서 너무 좋았어요..


에머이 2층에 위치하고 있고


▼ 위치는 요기에요 ▼



숙대입구역 8번이나 9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만 걸으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부루스는 체인점인 것 같고요 ~


2차로 가볍게 맥주 한 잔 하려고 들렸어요




가게 내부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자리가 나눠져 있어서 시끄럽지 않아 맘에 들었어요.



메뉴입니다. 이거 뒤에 메뉴가 더 있는데... 앞장만 찍어왔네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맥주와 마른 안주 하나만 주문 했습니다.






생맥주 하나와 칵테일 생맥주 자몽 맛, 사과 맛 하나씩 입니다.



마른 안주로 주문한 쥐포 입니다. (꾸이맨이나 꾸이꾸이 같아요 ㅎㅎ)


마카로니 뻥튀기는 기본 안주로 나옵니다.


칵테일 생맥주는 과일 향이 진~하게 납니다.



다른 안주를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2차로 딱 괜찮았던 곳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자리가 나눠져 있어서 막 시끄럽게 느껴지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숙대입구역이나 남영역 근처에서 한 잔 하시고 2차 갈 곳을 찾아 헤매고 있다면 


오사카 부루스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