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남영역 숙대입구역 맛집 조대포 - 가성비 최고의 고기집

by 제타 2018. 6. 11.
반응형

남영역에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났습니다.


남영역! 하면 떠오르는 맛집인 조대포로 바로 향했는데요.


▼▼▼ 조대포 위치 ▼▼▼



조대포는 남영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건너편에 보입니다.




이렇게 본점과 2호점이 골목을 사이에 두고 위치하고 있으니, 잘 찾아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6시 쯤 도착을 했는데, 이 때는 대기 손님들이 없었는데, 나올 때 쯤엔 대기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 조대포가 조금 떨어진 곳으로 이전을 한다고 합니다. (2018년 6월30일 예정)


이유는 엿들어보니 건물 철거라고 하네요 ㅠㅠ



식당 안으로 들어와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갈매기살(10,000원)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고기가 나오면 이렇게 소세지와 떡을 같이 올려줍니다.



고기가 익어갈 때 쯤 이렇게 후라이도 줍니다.


저희가 3명이어서 3개를 주셨네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그런데 여기 직원분이 정말 재밌었어요.


직접 들어야 재밌으니까 꼭 가보세요 ㅎㅎ


저희는 한참을 웃었네요..






저렇게 소세지를 문어로도 예쁘게 만들어서 구워주세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냠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먹다보니 양이 부족해서


삼겹살(10,000원) 1인분과 껍데기(7,000원)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1인분과



껍데기 1인분이 올라가서 또 맛있게 구워집니다.


껍데기가 색이 정말 진해서 물어보니 양념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



고기가 구워지면 또 이렇게 예쁘게 잘라주십니다.


또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남영역 조대포가 유명한 이유는


1. 고기가 진짜 맛있다

2. 저렴한 가격

3. 직원 분이 재밌다

4. 직접 구워주신다


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냉면으로 마무리 하고 나왔어요 ~


냉면은 그럭저럭.. 이었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는 이렇게 달고나도 챙겨 주시니 마지막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페브리즈도 뿌려주셔서 아주 좋아요)


남영역/숙대입구에서 회식장소 또는 맛집 찾고 계시다면 꼭 조대포 추천드려요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훌륭한 맛입니다.



이상으로 남영역 조대포 후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