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남성역/이수역 추어탕 맛집 광한루 - 얼큰한 추어탕 생각 날 때

by 제타 2018. 6. 16.
반응형


얼마전에 추어탕이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참지 않고... 혼자 가서 먹고 왔어요ㅎ.ㅎ

광한루는 아파트 단지들 사이에 있는 곳이라 동네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도 예전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알게 된 곳이랍니다.



광한루는 역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고 마을 버스를 타고 방문해야 하는.. 곳이에요 ㅎㅎ

주위에 아파트 단지들이 많아서 아파트 주민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매일 12:00~21:00 영업하고,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추어탕 맛집 광한루의 메뉴는 추어탕 부터 만두, 매운탕 등이 있고 여름메뉴로는 콩국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좋은점은 포장도 됩니다 ! 추어탕 포장이 돼서, 집에 가져가 드실 수 있어요.

포장시에 밥은 선택인데, 밥을 선택 안하면 양을 더 주신다고 하네요.



내부는 다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찬이 조촐하게 나옵니다.

반찬 맛있어서 다 먹고 왔어요 ㅎㅎ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실 수 있게 들깨와 소금, 젠피가루가 있네요.

추어탕을 주문하면 순한맛, 매운맛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젠피가루와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 주었어요.

젠피가루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정말 좋아해요 !



부추도 모두 담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어탕 정말 좋아하는데 여긴 특히나 맛있어요 ㅠ

다른 곳들을 많이 가본 건 아니지만, 정말 종종 생각나는 맛입니다.

비교를 위해서 다른 곳들도 한번 방문 해봐야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추어탕 맛집 광한루 후기였습니다 ~ ㅎㅎ



반응형